X

'커넥션' 지성, 마약팀 에이스 형사 비하인드…첫 방송 D-1

최희재 기자I 2024.05.23 15:33:40
(사진=써패스이엔티)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지성이 새 드라마 ‘커넥션’을 통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

극 중 지성은 얽히고설킨 커넥션의 전말을 파헤치는 장재경 역으로 분한다. 장재경은 안현경찰서 마약팀 에이스 형사지만 누군가에 의해 강제로 마약에 중독된 인물이다.

모든 전개의 중심에서 활약할 캐릭터와 ‘믿고 보는 배우’ 지성의 역대급 만남은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심박수를 한껏 높이고 있다. 앞서 공개된 드라마 티저 예고편 및 스틸을 통해 미리 만나본 지성표 장재경은 안방극장에 숨 막히는 긴장감과 재미를 드리울 것으로 예상,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소속사 써패스이엔티는 지성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지성은 악의 커넥션에서 범인을 잡겠다는 뜨거운 집념이 서린 눈빛, 긴장감이 묻어나는 표정 등 다양한 디테일로 작중 인물의 서사를 담아내 감탄을 자아냈다.

지성은 제작진과 끊임없이 의견을 나눈 것은 물론 장재경의 특징을 집약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는 전언이다. 이에 지성이 완성할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는 어떨지 궁금증을 높인다.

‘커넥션’은 오는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