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판타지 보이즈, '센터' 유준원 이탈에… "멤버 11명 모두가 센터"

윤기백 기자I 2023.09.21 14:33:08
판타지 보이즈(사진=포켓돌스튜디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멤버 11명 모두가 센터입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센터 없이 데뷔하게 된 소회를 이같이 밝혔다. 앞서 ‘소년 판타지’에서 1위를 차지한 유준원이 팀을 이탈하면서 11인조로 데뷔하게 됐다.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은 21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첫 미니앨범 ‘뉴 투모로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11명 멤버 모두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의 선택으로 뽑혔기에, 11명 모두가 센터라는 마음으로 활동할 것”이라며 “센터의 빈자리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11명 모두 센터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 응원 많이 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우석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기 위해 11명이 서로 조금 더 하나될 수 있도록 돈독한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하나의 팀으로서, 판타지 보이즈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판타지 보이즈(소울·강민서·이한빈·히카리·링치·히카루·김우석·홍성민·오현태·김규래·케이단)는 21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로 정식 데뷔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MBC 오디션 ‘방과후 설렘2-소년 판타지’를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판타지 보이즈의 데뷔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와 ‘원샷’, ‘샹그릴라’가 담겼다.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찬란한 순간을 맞이한 기쁨과 앞으로 함께 그려 나갈 새로운 내일을 맞이하는 설렘을 노래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소년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감정인 설렘을 표현, 대중에 존재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