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웨덴전 ★응원, 윤정수 "스웨덴, 신태용호 '트릭'에 넘어갈 것"

박현택 기자I 2018.06.18 17:02:17
개그맨 윤정수 (사진=이데일리 DB)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기술자’ 이재성을 믿습니다”

개그맨 윤정수가 18일 오후 9시 열리는 러시아월드컵 스웨덴 전을 앞두고 이재성의 결승골을 예언했다. 그는 이데일리에 “손흥민만 막으면 된다는 전략으로 나온 스웨덴이 결국 손흥민을 막는데는 성공할 것입니다”라며 “하지만 신태용호의 최고 전술 ‘트릭’에 걸려 전북 현대 소속의 왼쪽 공격수이자 다비드 실바 느낌이 나는 현 K리그 최고의 테크니션 이재성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재성에 의해 왼쪽 측면이 붕괴된 스웨덴이 결국 한국에 첫 승 헌납 할 겁니다”라며 대한민국의 2:1 승리를 예상했다.

윤정수는 “1994년 월드컵때는 대한민국이 스페인·독일과 한 조였다는 걸 기억하시는지 모르겠다”며 “그래도 우리 태극전사들이 열심히 싸우는 모습에 감동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최선을 다해 응원할테니 최선을 다해 싸워주세요”라고 당부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이날 오후 9시(한국시간) 러시아 니즈니 노브고로드 스타디움에서 스웨덴과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 리그 1차전을 치른다.

2018 러시아 월드컵

- 유럽의 힘·아프리카의 역동성…프랑스의 우승 원동력 - 전쟁의 아픔 이겨낸 모드르치, 4년 뒤 더 기대되는 음바페 - 현영민 "관중 난입, 경기력에 영향無…크로아티아 손해 아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