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우, 'SNL코리아 시즌4' 첫 회 호스트 확정

김가영 기자I 2023.07.04 16:35:05
사진=‘SNL코리아 시즌4’
사진=‘SNL코리아 시즌4’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정우가 ‘SNL코리아’ 시즌4 첫 회 호스트로 출연한다.

4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측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시즌4 첫 회에 정우가 호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의 주연배우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의 출연까지 예고했다.

최근 드라마 ‘기적의 형제’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정우는 ‘SNL 코리아’ 시즌 4를 통해 생애 최초 코미디 쇼에 도전한다. 정우는 “‘SNL 코리아’ 시즌 4의 첫 회 호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 시청자분들에게 무더운 토요일 밤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SNL 코리아’ 시즌 4는 더 강력해진 역대급 게스트도 예고했다. 거침없고 허를 찌르는 날카로운 인터뷰로 화제를 만들어 온 주기자 주현영, 맑기자 김아영이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홍보차 한국을 방문한 주연배우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과 만나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한 것. 특히, 내한 기간 동안 ‘한국 찐팬 모드’로 다양한 한국 드라마와 배우들을 언급했던 사이먼 페그는 주기자를 먼저 알아보며 반갑게 인사를 건네 ‘SNL 코리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주현영과 김아영의 과감하고 필터링 없는 질문으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친 ‘주기자가 간다-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편은 ‘SNL 코리아’ 시즌 4 첫 회를 더욱 풍성한 웃음으로 채워줄 예정이다.

‘SNL 코리아’ 시즌 4는 오는 7월 15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