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부른 SBS 수목 미니시리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OST ‘사랑 그 한마디’가 선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태연이 드라마 OST에 참여한 것은 지난해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이후 약 1년 만이다.
‘만약에’ ‘들리나요’ 등을 히트시킨 태연이 이번 드라마에서 부를 노래는 ‘사랑 그 한마디’다. 지난 28일 방송된 ‘너희들은 포위됐다’ 7회에 배경음악으로 쓰이며 처음으로 공개됐다.
‘사랑 그 한마디’는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태연 특유의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음색이 돋보인다.
드라마로 먼저 태연의 목소리를 접한 네티즌들은 “감격이야”, “드라마와 잘 어울린다. 음원 빨리 나오길”, “음원 순위 장악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로,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와 이들을 도맡게 된 베테랑 수사관 강력반 팀장의 성장을 다룬다.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안재현 등 비주얼 강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태연이 부른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사랑 그 한마디’는 음원으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지만 아직 정확한 시점이 정해지진 않았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곧 발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 관련기사 ◀
☞ 시크릿 동생 걸그룹 7월 데뷔…나현 비롯해 '청순·상큼'
☞ 티아라 효민, 지연 이어 솔로 출격 '금발 변신'
☞ 송혜교-강동원 파리 동반 여행설? 사실은..에펠탑 인증샷 공개
☞ 한혜린, 대기실 사진..'상큼+발랄 화보 같은 일상'
☞ 공효진♡이진욱 열애.."최근 연인사이로 발전" 공식입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