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곡 ‘야생마’로 컴백한 노라조는 지난 17일 공식 유트브(http://youtu.be/G2XipGKb5Is)를 통해 2차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전설의 야생마를 찾아서’를 게재했다.
그동안 슈퍼맨, 카레 등 톡톡 튀는 발상으로 가요계 대표 엽기 듀오로 꼽혀온 노라조는 이번 ‘야생마’ 뮤직비디오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기존의 모습을 떠올려 보았을 때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다큐멘터리’ 장르로 새로운 실험에 도전한 것.
노라조의 ‘야생마’ 다큐멘터리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경찰, 피부과 의사, 디자이너, 마부 등 프로페셔널한 전문가들이다. 진지한 모습으로 서커스를 탈출한 조빈말의 특이한 증상에 대한 분석과 소견을 내놓는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또 다큐멘터리에서 흔히 듣던 목소리의 영어 내레이션과 영화 못지않은 영상미와 스토리, 각 분야 전문가 초빙에 이르기까지 한 편의 다큐멘터리 작품을 방불케 한다.
다큐 뮤비 속 우수에 찬 얼굴로 등장하는 ‘반인반마’ 조빈 말의 모습도 빼놓을 수 없는 개그 포인트다. 귀공자를 연상케 하는 의상으로 진지한 고민에 빠진 반인반마를 연기하는 모습에서 의외로 뛰어난 연기력과 차원이 다른 개그감을 느낄 수 있다.
물론 픽션이지만 진짜 다큐멘터리 못지않은 진지함과 그 속에 녹아든 하이 개그 코드는 싸이의 뮤직비디오를 능가한다는 반응이다.
한편 노라조의 신곡 ‘야생마’는 티저 공개 및 뮤비 공개, 다큐멘터리 공개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이 화제를 모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정우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샘 오취리, “오나미 몸매 최고… 한눈에 반했다”
☞ 한채영 제작발표회, 출산 3개월 만에 ‘바비인형 몸매 완성’
☞ ‘음악중심’ 샤이니, 굿바이 무대 ‘끝까지 강렬했다’
☞ 신애 근황, 손담비와 미모 대결 ‘여전한 청순 매력’
☞ 현아 뽀뽀셀카, 미쓰에이 지아와 섹시미 대결 ‘고혹’
☞ [포토]‘응사’ 정우 “삼천포 연기는 선수급… 많이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