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이드 지킬, 나' 혜리, 떡실신 포착 '귀요미 만취녀'

정시내 기자I 2015.02.03 10:46:32
‘하이드 지킬, 나’ 혜리가 떡실신 했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혜리가 떡실신 했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제작진이 혜리(민우정 역)의 깜찍한 매력이 가득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하이드 지킬, 나’ 5회의 촬영 장면 중 포착된 것이다. 혜리는 이번 방송분에서 귀여운 만취녀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메라를 향한 혜리의 귀여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맥주잔을 들고 더욱 커진 혜리의 동그랗고 큰 눈과 맑고 뽀얀 피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갈색 단발머리와 연두색 니트가 혜리의 상큼 발랄함을 배가 시키고 있다.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술에 취해 쓰러진 혜리의 모습이 담겼다. 테이블에 엎어져 잠이 들어서도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혜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낸다.

혜리는 극중 현빈이 연기하는 이중인격 중 로빈을 열렬히 짝사랑하는 민우정으로 분해 지난 4회에서 첫 등장, 통통 튀는 상큼한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주 방송분에서도 극의 분위기를 업시킬 혜리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김종국 "윤은혜와 러브라인.. 내 여자라고 생각했다"
☞ 김종국·윤은혜, 'X맨' 러브라인 어땠나 '애틋+달달'
☞ '예체능' 정형돈, 과거 55kg 꽃미남 반전 모습 '장국영 스타일~'
☞ 유연석-조윤희, '눈빛 커플' 달달 케미 발산
☞ 김정은, MBC '여자를 울려' 주연 확정 "시청자와 공감 나눌 것"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