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퍼레이스, 팩트코리아와 캐딜락 CT4 클래스 파트너 협약

이석무 기자I 2021.03.12 16:42:47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오른쪽)와 한태호 주식회사 팩트코리아 대표가 12일 캐딜락 CT4의 퍼포먼스 파트너 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슈퍼레이스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2021시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새로운 클래스로 합류하는 캐딜락 CT4 클래스가 새로운 파트너를 만난다.

대회를 주관하는 (주)슈퍼레이스는 12일 자동차용품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팩트코리아와 캐딜락 CT4 클래스의 퍼포먼스 파트너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팩트코리아는 CT4 차량이 레이싱 카로 변신하는 과정은 물론, 시즌 내내 문제없이 레이스를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팩트코리아는 레이스에 참가하는 차량들이 안전하게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관련 부품을 장착하는 과정을 담당한다.

휠과 타이어, 브레이크 파츠와 안전용품, 데이터 로거 등 레이스를 위해 필요한 튜닝을 비롯해 차량의 외관 손상을 방지해줄 PPF(Paint Protection Film)와 전면 유리 강화 필름 부착(윈드실드), 레이싱카 다운 외관을 지닐 수 있도록 랩핑(데칼) 및 전면 유리 강화 필름 부착 등을 지원한다.

팰트코리아는 자동차 용품 전문 유통사이자 수입 자동차 외관관리 업무를 담당해온 업체다. 지난 2007년부터 다져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으며 꾸준히 성장해왔다.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열릴 캐딜락 CT4 클래스는 오는 5월 1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시즌 개막전에서 첫 선을 보인다. 올 시즌 총 5번의 레이스를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