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차승원, `아테나` 합류 위해 21일 하와이 출국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은구 기자I 2010.10.21 17:01:47
▲ 차승원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배우 차승원이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 촬영에 합류한다.

차승원은 하와이에서 진행될 `아테나` 로케이션에 참여하기 위해 21일 수애, 션 리차드와 출국했다고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차승원은 급성 세균성 바이러스에 감염돼 지난 9월13일부터 입원치료를 받느라 `아테나` 촬영에서 제외돼 왔다. 그러나 차승원은 수술 등을 거치며 상태가 호전돼 `아테나` 촬영에 합류하게 됐다.

하와이는 이탈리아, 일본에 이은 `아테나`의 세 번째 해외 로케이션지로 차승원을 비롯한 배우들은 25일까지 촬영을 할 예정이다.

하와이에서는 NTS소속 비밀요원인 일명 `블랙요원`들의 활약을 카메라에 담을 예정이다. 원전 개발의 핵심기술을 갖고 있는 인물이 테러리스트에 의해 납치되고 그를 구출하기 위한 작전이 평화로운 휴양지 하와이에서 조용히 진행된다. 제작진은 “이국적인 하와이를 배경으로 한 `아테나`의 본부에서 다른 지령을 받은 손혁(차승원 분)이 등장하면서 극적 긴장감은 최고조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다.

차승원과 수애는 하와이 로케이션 기간 중 지난 14일 개막한 하와이 국제 영화제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차승원이 출연한 `포화속으로`가 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돼 22일 시사를 하고 수애 주연의 `심야의 FM`는 영화제 30주년 기념 특별 상영작으로 선정됐기 때문이다.

`아테나`는 지난해 방송돼 인기를 끈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오는 12월 SBS를 통해 방송된다.

▶ 관련기사 ◀
☞이수혁 "롤모델은 차승원과 강동원"
☞차승원, 수술 후 호전…조만간 퇴원해 `아테나` 합류
☞[포토]차승원 `남성미 넘치는 눈빛`
☞수애 "정우성은 잘생겼고, 차승원은 카리스마"
☞차승원 "`아테나`, 모든 분 가슴에 남는 드라마 됐으면"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