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기성용 한혜진 열애 증거, 형부 김강우 집 매트 ‘포착’

정시내 기자I 2013.03.27 19:38:14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이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열애 증거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기성용트위터,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 캡처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이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이들의 열애 증거 사진이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기성용과 한혜진이 사귀는 결정적 증거’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기성용이 트위터에 올린 사진으로 집 거실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은 한혜진의 형부인 배우 김강우 아들 사진이다. 해당 사진은 김강우가 지난달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했을 때 공개된 것이다.

특히 두 장의 사진에서 아이가 앉아 있는 매트와 기성용의 트위터 사진 속 매트가 정확히 일치해 눈길을 끈 것.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강우 집에 기성용이 방문했다”며 “이는 기성용-한혜진의 열애 증거”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한혜진-기성용 열애 의혹은 실제 열애 중인 것으로 공식 확인됐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27일 기성용과 한혜진이 함께 있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고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날 기성용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교제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러웠지만 저희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서로 큰 힘이 되기에 사실 당당하게 만나고 싶었거든요! 행복하게 잘 만날게요”라고 한혜진과 열애 중임을 밝혔다.

한편 기성용은 이날 오후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런던으로 출국했다.



▶ 관련기사 ◀
☞ 한혜진·기성용, 열애 아니라더니..'올여름 결혼?'
☞ 기성용, 배우 한혜진과 열애 인정..."서로에 큰 힘 되고 있다"
☞ 한혜진 형부 김강우 “장모님이 기성용 멋있고 축구 잘해…”
☞ 기성용, 한혜진 열애 인정 "행복하게 잘 만날게요"
☞ 한혜진측, 열애 공식 인정.."결혼? 초기 단계라…"
☞ 네티즌, '한혜진과 열애중' 기성용 인정에 "멋지다" 축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