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YG 새 유닛 주인공..'이하이 바비 이수현'

박미애 기자I 2014.11.05 15:43:17
YG 뉴 유닛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뉴 유닛의 정체가 이하이, 악동뮤지션의 이수현, 아이콘의 바비(BOBBY)가 함께한 ‘하이 수현(HI SUHYUN)’인 것으로 밝혀졌다.

YG의 ‘막내라인’이라 할 수 있는 이들이 과연 어떤 새로운 스타일의 노래를 선보일지 가요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YG는 5일 오후 2시 자사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11일 0시 출격할 유닛 마지막 주인공 이수현을 공개했다. “HI SUHYUN”이라는 유닛명이 로고로 담긴 티저 이미지에서 이수현은 이미 정체가 공개됐던 이하이, 바비와 함께 레드 계열 옷을 입고 긴 머리에 귀여운 머리띠를 한 채 미소를 짓고 있다.

뉴 유닛의 마지막 주인공인 이수현까지 공개되면서 이하이, 이수현, 바비로 구성된 ‘드림팀’ 유닛 ‘하이 수현’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솔풀하고 짙은 감성 중저음 보컬의 주인공 이하이, 청아하면서 통통 튀는 매력과 개성 있는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현, 여기에 파워풀하면서 남성미 넘치는 래핑으로 ‘쇼미더머니 3’의 우승을 차지했고 YG의 차세대 보이그룹 iKON의 주축멤버로 데뷔전부터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바비가 함께 해 기대를 모은다.

‘하이 수현’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슈퍼주니어 신동, 11월25일 현역 입대
☞ 김동률 '내 사람' 뮤비, 초등학생 그림 32점으로 제작
☞ '꽃보다 김탄' 이민호, 화보서 나쁜남자 향기 물씬
☞ [포토]이민호, 섹시 포텐 터진 이 남자
☞ [포토]이민호, 新한류 4대천왕의 우월한 기럭지
☞ [포토]이민호, 女모델과 섹시 케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