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헤이즈 "건강 문제로 걱정 끼쳐… 운동하며 회복"

윤기백 기자I 2022.06.30 14:31:26
헤이즈(사진=피네이션)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걱정끼쳐 드리지 않기 위해 건강을 회복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정규 2집 ‘언두’(Undo)로 컴백한 가수 헤이즈(Heize)가 공백기 동안 건강관리에 신경썼다고 밝혔다.

헤이즈는 30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정규 2집 ‘언두’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건강상 문제로 많은 분이 걱정하는 시기가 있었다”며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앨범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앞서 헤이즈는 갑작스럽게 야윈 모습으로 건강이상설이 불거진 바 있다.

헤이즈는 “운동과 더불어 작업도 열심히 해서 이번 앨범이 나올 수 있었다”며 “대학축제나 페스티벌을 통해서도 팬들을 만났다”고 덧붙였다.

헤이즈는 30일 오후 6시 정규 2집 ‘언두’를 발매한다. 헤이즈의 정규앨범은 2019년 3월 발매한 ‘쉬즈 파인’(She’s Fine) 이후 3년 만이다.

‘언두’는 ‘돌아가 보고픈 그때 그 순간, 돌아갈 수 없는 그때 그 순간’에 대한 완성도 높은 총 10곡을 담고 있다. 시간이라는 키워드를 다양한 시선으로 풀어내 리스너들에게 풍성한 만족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는 이별 후에 이전의 시간을 ‘없었던 일로’ 하겠다는 다짐 같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헤이즈는 아픔과 그리움이 아닌 후련함이라는 감정에 집중했다. 그간 다양한 이별 소재의 곡으로 사랑 받은 ‘이별 장인’ 헤이즈가 이번 ‘없었던 일로’에서는 또 다른 공감대를 자아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