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하와이 육해공 넘나든 바캉스 어땠나

정시내 기자I 2016.08.11 08:43:03
겟잇뷰티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겟잇뷰티 2016’ MC 이하늬가 하와이의 이색적인 뷰티 팁을 전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6’ 스페셜 편 ‘겟잇뷰티 IN 하와이’ 2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하와이의 곳곳을 체험하고 하와이의 숨겨진 뷰티 노하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하늬는 다른 두 MC와 함께 하와이의 익스트림한 스포츠들을 즐겼다. 가장 먼저 세 사람은 서핑에 도전했다. 이하늬는 여러번의 도전 끝에 일어서는 데 성공하며 겟잇뷰티 안방마님다운 도전 자세를 보였다.

다음날에도 익스트림한 체험들이 계속되었는데 이하늬는 스카이 다이빙에서도 여유만만한 모습으로 아찔한 높이의 상공에서 망설임 없이 뛰어내려 시청자들에게 하와이의 멋진 풍경을 소개했다. 이어지는 수중 스쿠터에서도 직접 셀프 카메라를 들고 들어가 하와이의 에메랄드 빛 바다의 모습을 전하기도.

육해공을 넘나들며 액티비티한 시간을 가진 세 MC는 쇼핑센터를 찾았다. 그곳에서 또 다른 MC 황민영이 깜짝 합류했고 이하늬는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와이의 뷰티를 찾아서’라는 특별 미션에 따라 이하늬는 루나와 팀을 이루어 미션을 수행했다. 하와이 로컬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해 뷰티멘토 역할을 잊지 않았다.

또한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 역시 폭풍 먹방을 선보인 이하늬는 식사 도중 아재개그를 펼쳐 웃음을 주기도 했다. 마지막날 저녁 만찬 시간에서 이하늬는 다른 MC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으며 겟잇뷰티 하반기에 대한 기대의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겟잇뷰티 2016’는 다음 주 수요일 오후 9시 Onstyle에서 하반기 첫방송이 시작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