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늘의 신곡]브아걸 제아, '나쁜 여자'로 솔로 컴백 '감성 저격'

김은구 기자I 2016.04.15 11:22:17
제아(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리더 제아가 3년 만에 솔로로 돌아왔다.

제아의 솔로 신곡 ‘나쁜 여자’가 15일 0시 발매됐다. ‘나쁜 여자’는 제아의 애절한 보컬과 담백한 톤의 어쿠스틱 발라드가 시너지를 이루면서 듣는 이의 감성을 섬세하고 호소력 있게 울리는 곡이다. 보컬 피처링 겸 작사, 작곡가로 참여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과 이룬 ‘감성케미’가 주효했다는 평이다.

‘나쁜 여자’의 고품격 감성을 고급스러운 색채로 표현한 뮤직비디오 역시 눈길을 끈다. 윤종신의 ‘월간 윤종신’ 시리즈를 비롯해 에디킴 ‘너 사용법’, 김예림 ‘레인(Rain)’, 퓨어킴 ‘마녀 마쉬’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해온 구달스(김형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감각적인 영상으로 완성하였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제아는 청순한 비주얼의 신예 모델 유지현과 대비를 이루는 고혹적이고 성숙한 여성미로 내면 연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성스러운 스타일링과 애절한 표정 연기로 브아걸 활동과 Mnet ‘프로듀스 101’에서 ‘소녀들의 보컬 멘토’로 활약하며 보여주었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활달한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제아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간 브아걸의 앨범을 비롯해 여러 가수들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다져온 프로듀서로서의 행보를 한걸음 더 내디뎠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헤일리 클라우슨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포토]EXID 솔지, 레깅스로 드러낸 다리 라인 '여성미 물씬'
☞ 싸이, 대학 축제 섭외 1순위…걸그룹 래퍼도 강세
☞ 신화 전진, 中 스크린 첫 진출…SF 액션 영화 'PILI BACK' 캐스팅
☞ 러블리즈, 케이-서지수 동화같은 티저 이미지 '컴백 예고'
☞ [아듀 태양의 후예]③'우루크에서 컸지 말입니다' 온유·박환희·김민석 눈도장 '쾅'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