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레드불, LG 360 캠 활용한 다이나믹 VR 콜라보 영상 공개

이석무 기자I 2016.05.13 10:38:52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레드불이 LG전자의 가상현실 카메라 ‘LG 360 캠’을 활용해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영상 2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각각 비보잉 퍼포먼스와 태권도 퍼포먼스를 LG 360 캠으로 촬영했다. 아티스트들의 역동적인 동작과 생생한 현장감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비보이 편에서는 2008년 레드불 비씨원 월드챔피언이자 레드불 비씨원 올스타인 윙(Wing, 김헌우)이 자신의 소속팀인 ‘진조크루(Jinjo Crew)’의 멤버들과 함께 등장한다.

윙과 진조크루 멤버들은 시청자와 친근하게 아이컨택을 하는가 하면, 타악밴드 라퍼커션이 연주하는 드럼 비트에 맞춰 시선을 사로잡는 현란한 비보잉을 선보인다. 비보이들이 시청자를 빙 둘러싸고 각기 다른 무브를 경쟁적으로 선보이는 장면도 눈에 띈다.

태권도 편은 2014년 레드불 킥잇 종합 3위 랭커인 신민철의 단독 퍼포먼스로 영상이 시작된다.

신민철이 마치 영화 속 무림 고수처럼 눈을 가린 채 공중에 있는 송판을 순식간에 격파하고 나면 이어서 그가 이끄는 익스트림 태권도 팀 ‘미르메코리아’의 단원들의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이번 영상 제작에 사용된 LG 360 캠은 전면과 후면에 탑재된 2개의 1300만 화소 카메라를 통해 가상현실용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360도 카메라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