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너목들' 이종석, 촬영도 식후경..팬들의 삼계탕 선물에 감사

고규대 기자I 2013.07.15 15:59:56

초복인 지난 13일 팬들의 식사 선물에 깜짝

이종석의 팬들이 SBS 수목 미니시리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촬영 현장을 찾아 삼계탕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사진=웰메이드이엔티)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배우 이종석의 팬들이 초복을 맞아 촬영 현장에 150인분의 삼계탕 밥차와 커피차를 선물했다.

초복인 지난 13일 SBS 수목 미니시리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촬영 현장에 150인분의 삼계탕 밥차와 커피차가 배달됐다. 이는 비와 더운 날씨로 촬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종석과 ‘너목들’ 촬영 스태프의 건강을 생각해 이종석 갤러리에서 삼계탕은 물론 불고기, 새우튀김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 등을 선물로 준비했다. 이종석의 소속사인 웰메이드이엔티는 “새벽까지 쏟아진 폭우에 촬영 스케줄이 변동되는 등 밥차를 준비하는 과정에 어려움은 있었지만, 현장에서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부터 거짓말처럼 비가 뚝 그쳤다”고 말했다.

이종석 팬들은 밥차와 커피뿐만 아니라 수제 쿠키, 모기퇴치제,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용품 등 현장에서 꼭 필요한 실속 있는 선물까지 준비했다. 스태프는 “이종석 팬들이 센스 있다”고 입을 모았다. 이종석은“좋은 연기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힘내서 열심히 촬영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관련기사 ◀ ☞ '감자별' 신예 4인방, 포스트 이종석-백진희는 누구? ☞ 이종석 강아지 빙의, 초롱초롱 눈망울 ‘여심 흔들’ ☞ `너목들` 이종석 피어싱, 자선경매서 110만원 낙찰 ☞ '너목들' 정웅인 범죄의 시작은 이종석 부친 '충격'

▶ 관련포토갤러리 ◀ ☞ 이종석, 미공개 사진 사진 더보기 ☞ 이종석, 수트 스타일 화보 사진 더보기 ☞ 이종석·김우빈 꽃미소 사진 더보기 ☞ 반항아 `이종석` 사진 더보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