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스케6' 곽진언·김필, 오늘(28일) 미발표 자작곡 공개

강민정 기자I 2014.11.28 14:09:43
슈퍼스타K6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 톱2 곽진언과 김필의 미발표 자작곡이 공개된다.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하는 ‘슈퍼스타K6 B-SIDE’(연출 마두식)에서 톱2의 미발표 자작곡인 곽진언의 ‘우리 사이에’와 김필의 ‘변하지 않은 마음’이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슈퍼스타K6 B-SIDE’는 곽진언의 우승으로 막을 내린 ‘슈퍼스타K’ 시즌6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직접 부르는 미발표 자작곡인 ‘우리 사이에(곽진언)’와 ‘변하지 않은 마음(김필)’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천재적인 작곡 실력과 독보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로서 지난 결승전에서도 최고의 자작곡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인 만큼 새로운 노래를 통해 또 한 번 묵직한 음악적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에 더해 그 동안 한 번도 나온 적이 없는 톱2의 마지막 7일간의 숙소생활과 결승전 준비 과정도 공개될 예정이다. 곽진언과 김필의 ‘셀프 카메라’ 영상과 두 사람의 패션 캐릭터 비교, 서로에 대한 진솔한 속마음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적나라한 숙소생활과 내면의 이야기가 흥미를 끌 전망. 또 지난 결승전에서 진솔한 가사와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로 큰 감동을 선사한 곽진언의 자작곡 ‘자랑’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도 곽진언이 직접 밝힐 예정이어서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LP 음반 시절 타이틀 곡이 담긴 면을 ‘A-Side’라 부르고 미발표 곡이나 데모 곡 등이 담긴 뒷면을 ‘B-Side’라고 불렀던 것처럼, 참가자들의 ‘A-Side’가 담긴 지난 슈퍼스타K6와는 다른 도전자들의 ‘B-Side’를 선보이겠다는 것이 이번 스핀오프 프로그램의 기획의도”라며, “톱2가 추구하는 음악적 방향성과 그 속에 담긴 생각, 그 결과 만들어질 새로운 음악적 결과물이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기울여달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