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 나이 70에 막내 노릇 "일섭아~ 커피타라"

김민정 기자I 2013.06.03 16:22:24
▲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 ‘꽃할배 일섭다방’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사진=꽃할배 공식 페이스북 영상 캡처]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꽃보다 할배의 일섭다방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7월 방송을 앞둔 케이블 채널 CJ E&M의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꽃할배 일섭다방’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공원에 돗자리를 펴 놓고 피크닉을 즐기는 ‘꽃보다 할배’ 이순재(78), 신구(77), 박근형(73), 백일섭(69) 4인방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근형이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라고 말하자 신구는 막내 백일섭에게 “(니가)커피 타라”며 압박을 줬다.

그러자 백일섭은 “나보고 타라고? 못타”라고 말하며 형님들에게 반항을 했다. 하지만 이내 신구와 이순재의 표정이 굳어지자 결국 백일섭은 종이컵 4개를 놓고 묵묵히 커피를 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에는 “나이 70에 막내라니!”라는 백일섭의 심경을 대변하는 자막이 함께 등장해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꽃할배 일섭다방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꽃보다 할배 벌써 기대됩니다!” “백일섭 아저씨가 70세에 막내라니..어쩔 수 없네요” “꽃할배 본방사수해야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꽃보다 할배’는 평균 나이 76세인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 중견 배우 네 명이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지난 2일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배우 이서진과 함께 9박 10일간의 유럽 배낭여행을 위해 프랑스로 출국했다.

☞ `꽃할배 일섭다방` 영상 보러 가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