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6일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킬링 보이스’가 지난 7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퀸카(Queencard)’ 발매 직후 공개돼 더욱 화제가 된 ‘킬링 보이스’ 영상은 공개 당일에만 200만 뷰를 가볍게 돌파하며 ‘글로벌 대세 걸그룹’의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특히 (여자)아이들의 1000만 뷰는 딩고 뮤직 전체 콘텐츠 중 통산 28번째이자 ‘킬링 보이스’ 영상으로는 통산 17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이다.(여자)아이들과 ‘킬링 보이스’의 초특급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댓글 창에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모두 특색있다”, “비주얼, 랩, 노래, 춤 모든 게 완벽한 그룹”,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무한 반복” 등 (여자)아이들의 환상적인 라이브에 매료된 1만 3천 개 이상의 댓글이 쏟아지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더욱 실감하게 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5700만 뷰를 달성했고, 태연은 조회수 35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했다. 또한 세븐틴 역시 35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