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쁜 녀석들' 조동혁, 작품 위해 5kg 감량 '날렵한 턱선'

김민정 기자I 2014.10.10 15:13:23
조동혁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엘르]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배우 조동혁의 흑백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4일 첫방송된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원샷원킬의 전설적인 살인청부업자 출신 정태수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조동혁의 흑백화보가 패션 매거진 ‘엘르’를 통해 공개됐다.

흑백 화보 속 조동혁의 모습에서 날렵한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그는 작품을 위해 5kg가량 감량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조동혁은 “연기에 조금 늦게 재미를 붙였다. ‘나쁜 녀석들’을 잘 해내고 싶다”며 “출중한 액션을 선보여야 하는 캐릭터라 촬영 시작 훨씬 전부터 액션스쿨에 다녔고 날렵해 보여야 하니 살을 뺐다. 확실히 몸이 더 가벼워지고 자유롭다”고 전했다.

부상에 대해서는 “액션 씬을 촬영하다 손목뼈에 금이 갔고 전치 6주 진단받았다. 동료들에게 굉장히 미안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OCN 오리지널 드라마 ’나쁜 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11부작 오리지널 드라마다.

빈틈없는 살인청부업자 출신 정태수(조동혁 분)을 비롯해 사회 악의 씨를 말려버리기 위해, 정직중인 형사 오구탁(김상중 분), 조직폭력배 행동대장 박웅철(마동석 분),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이정문(박해진 분)이 ‘나쁜 녀석들’이 되어 지금까지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새로운 정의를 구현하는 스토리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방송.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