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양지원→성리·장송호, 트롯 아이돌 결성한다

윤기백 기자I 2023.05.09 16:47:06

트롯판 스쿨어택 '뽕사활동' 11일 공개

(사진=SBS미디어넷)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트롯 스타 이하준, 양지원, 성리, 강재수, 고정우, 장송호가 ‘뽕사활동’으로 뭉쳤다.

9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트롯판 스쿨어택 ‘뽕사활동’이 오는 11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트롯보라고를 통해 공개된다.

‘뽕사활동’은 트롯 오디션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화제의 인물들이 트롯 아이돌 그룹을 결성해 ‘뽕’이 넘치는 전국의 노래 교실을 찾는 트롯판 스쿨어택이다. 트롯 아이돌 그룹의 서프라이즈 공연은 물론, 트롯 수업까지 유쾌한 하루를 보내게 된다.

이를 위해 트롯계 마초남이자 섹시 퍼포먼스 대가 이하준, 원조 트롯 신동이자 작곡과 프로듀싱이 가능한 트롯계 만능돌 양지원, 다년간 아이돌 활동으로 다져진 완성형 트롯돌 성리, 엘리트 건축학도에서 트롯 신성으로 거듭난 강재수, 해물뚝배기 보이스의 진한 감성의 소유자 고정우, 상큼한 외모와 달리 반전 보이스를 가진 MZ 트롯 영재 장송호가 모여 트롯 아이돌 그룹을 결성해 활동하게 된다.

‘뽕사활동’의 제작진은 “트롯 아이돌 그룹 6명은 트롯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노래교실 팬들과의 깜짝 만남을 통해 그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주게 된다”며 “그들의 깜짝 만남의 순간이 관전 포인트라 할 수 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어 트롯 아이돌 그룹으로 뭉치게 된 6인에 대해서는 “6명 모두 빛이 나는 트롯 가수들이다. ‘뽕사활동’를 통해 실력과 끼를 모두 가친 6명 각각의 매력을 확인하는 동시에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며 “특히 이들 6명이 트롯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해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뽕사활동’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트롯보라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