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지선 추모곡으로 띄운 H.O.T. 노래.."문희준 덕에 고대 합격"

박지혜 기자I 2020.11.02 20:44:46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개그우먼 박지선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진 2일 오후 라디오에서 H.O.T.의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이 흘러나왔다.

이날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 진행자인 개그맨 윤정수는 방송을 맺으며 “박지선 씨의 비보를 (방송) 중간에 접하고 사실 믿을 수 없는 마음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좋은 시간이 그분에게 많았기를 생각해본다”며 “길게 얘기하지 않겠다. 좋은 생각만 갖고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윤정수와 함께 라디오를 진행하던 방송인 남창희는 박지선이 생전 좋아한 노래를 선곡했다. 그 곡이 바로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이었다.

개그우먼 박지선
박지선은 H.O.T.의 팬으로도 유명했다.

지난해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고려대학교 수시전형에 합격한 비결로 ‘덕질’을 꼽기도 했다. 덕질은 어떤 분야를 열성적으로 좋아해 그와 관련된 것들을 모으거나 파고드는 일을 말한다.

당시 방송에서 박지선은 “고등학교 때 H.O.T 콘서트를 갔었다. 그때 (문)희준 오빠가 ‘여러분, 우리를 좋아해 주는 것도 고마운데, 곧 시험이죠? 시험 잘 보세요’라는 얘기를 했다. 그래서 제가 그 해에 전교 1등을 했다. 희준 오빠 덕분에 전교 1등을 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제 최애(가장 좋아하는) 멤버는 (장)우혁 오빠였는데, 만약에 우혁 오빠가 그런 이야기를 했다면 아이비리그에 갔을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개그우먼 박지선 사망

- '유희열의 스케치북', 故 박지선 추모…"부디 그곳에서는 아픔 없길" - [슈팅스타] "다음 생에도 나로.." 故 박지선이 남긴 어록 - 김원효 "故 박지선 잘 안치…우리 해피바이러스 영원히 기억해주세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