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0.1톤 김준현의 `삼시세끼` 식단 공개..“설마 이걸 다~”

김민화 기자I 2014.11.07 16:42:57
[이데일리 e뉴스 김민화 기자] 개그맨 김준현의 삼시세끼 식단이 공개됐다.

김준현의 식단은 지난 6일 방송된 KBS `밥상의 신`에서 `독이 되는 음식`을 찾기 위해 전날 먹은 음식을 적으면서 공개됐다.

개그맨 김준현의 삼시세끼 식단이 공개됐다 (사진=KBS 2TV ‘밥상의신’ 방송 캡처)
MC 신동엽은 “어제 먹은 음식을 쓰면 한의사가 가장 독이 되는 음식을 골라주겠다”며 전날 먹은 음식을 적으라고 말했고, 김준현을 포함한 게스트들은 전날 먹었던 세끼 리스트를 작성해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한의사 김오곤, 신동진, 송엽섭과 방송인 김가연, 개그맨 김현철, 정다은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게스트들은 아침, 점심, 저녁으로 구분된 식단을 공개한 반면 김준현은 아침 겸 점심, 점심 겸 점심, 저녁 겸 야식 리스트를 공개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김준현이 공개한 아침 겸 점심 메뉴는 두유, 커피, 미역국, 삼치구이, 잡곡밥, 미나리, 시금치, 김치, 달걀 후라이다.

점심 겸 점심 메뉴은 냉면(비빔) 곱배기, 왕만두 8알, 양념치킨, 콜라였으며, 저녁 겸 야식 메뉴는 항아리 된장 족발, 선지해장국, 각종 채소, 소주&맥주, 달걀 후라이, 너비아니, 감자 과자 1봉이다.

이날 출연한 한의사 삼인방은 김준현의 세끼 식단 리스트를 접하고 입을 다물지 못해 좌중을 폭소캐 했다.

한편, `밥상의 신`은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7개월 만에 시즌 1을 마감했다. `밥상의 신` 후속으로는 오는 13일 `도서관이 살아있다(가제)`가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정 총리 “독도 입도지원센터 혼선 사과”
☞ 학원 갔던 초등생 골목길서 목매 숨진 채 발견
☞ 켈리 브룩, 섹시한 붉은 악마(?)로 변신하고 `해피 핼러윈`
☞ “니들이 `디젤` 맛을 알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디젤!
☞ 형님車 뛰어넘을까? 작은 고추 `엑센트`의 반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