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수지 측 "'드림' 1위.. 가수로서 재능 인정받아 기뻐"

정시내 기자I 2016.01.11 16:07:16
수지X백현 ‘드림’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음원퀸에 등극했다.

수지와 엑소(EXO) 백현과 함께 부른 ‘꿈의 듀엣곡’인 ‘드림(Dream)’이 발매 당일인 7일부터 오늘(11일)까지 음원차트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음원사이트 발표 당일 멜론, 지니,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몽키3, 소리바다 등 8개 주요 음원 사이트 1위에 올라섰던 ‘드림’은 11일 오후 2시께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연기와 CF 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가려져있던 수지의 음악적 역량과 노래 재능이 대중들에게도 확실히 어필하며 가수로서의 능력도 확실히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여기에 현재 촬영이 진행되고 있는 초기대작 KBS 2TV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어 올 상반기 수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수지의 가수로서 재능과 능력을 더욱 인정받는 계기가 되서 기쁘다”며 “수지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에도 큰 힘을 쏟고 있다. 올해 수지의 활약상을 기대해주셨음 좋겠다”고 전했다.

‘드림’은 국내 최고 프로듀서로 꼽히는 박근태와 미국과 유럽 기반의 프로덕션 ’디자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최진석이 공동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재즈와 네오-소울(Neo-Soul) 기반의 팝 R&B 곡으로,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풋풋한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달콤한 러브송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스텔라 민희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스텔라 민희, 티저 공개 '청순+섹시'
☞ [포토]스텔라 민희, 티저 공개 '애플힙 눈길'
☞ [포토]스텔라 민희, 티저 공개 '성숙미 물씬'
☞ [포토]스텔라 민희, 티저 공개 '핫팬츠 입고 몸매 과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