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K팝스타3’, 농촌 아이들 무대에 박진영 오열 ‘엇박 카혼 연주’

정시내 기자I 2013.12.02 15:09:49
가수 박진영이 ‘농촌 아이들’ 무대에 오열했다.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K팝스타3’ 심사위원 박진영이 ‘농촌 아이들’ 무대에 오열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서는 경기도 연천에서 온 ‘농촌 아이들’ 팀이 출연했다.

고등학생으로 이뤄진 3명의 팀 ‘농촌 아이들’은 마룬5의 ‘선데이 모닝(Sunday Morning)’과 조용필의 ‘단발머리’ 무대를 선사했다.

무대에 앞서 멤버 황인수 군은 “돈이 없어 악기를 사지 못해서 만들었다”며 직접 만든 카혼을 소개했다. 이어 세 사람은 흥겹게 노래를 하며 무대를 이어나갔지만, 인수 군의 연주는 박자가 맞지 않아 심사위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박진영이 ‘농촌 아이들’ 무대에 오열했다.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이에 박진영은 “인수야, 아까 곡이랑 똑같이 치면 어떡하니? ‘단발머리’는 ‘선데이 모닝’과 다른 곡이다”라며 웃었고 너무 웃긴 나머지 결국 눈물까지 흘렸다.

이어진 심사평에서 유희열과 양현석은 농촌아이들에게 합격을 줬지만 박진영은 각성을 촉구하는 의미로 불합격을 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채령-이채연 자매와, 장한나, 임영은, 야오 웨이 타오, 남영주, 등이 출연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엑소, 팬 사인회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열애설’ 미란다 커, 전 남편 올랜도 블룸 ‘공연장 방문’
☞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송혜교, 전작 ‘카멜리아’ 커플 호흡 화제
☞ 미란다 커 근황 “빅토리아 시크릿 사랑해요” 명품 몸매 과시
☞ 효린-유연석, 뮤직비디오 촬영장서 ‘연인 포스’
☞ [포토]효린-유연석, 람보르기니 인증샷 ‘우월한 비율’ 눈길
☞ 엑소(EXO), 겨울 스페셜앨범 ‘12월의 기적’ 5일 음원 선공개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