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리미어 12]한.일전 앞두고 트위터 투표 실시

정철우 기자I 2015.11.19 10:54:36
[이데일리 스타in 정철우 기자]한국과 일본의 ‘프리미어12’의 4강전을 앞두고 대회 주최 기관인 WBSC 트위터 공식 계정(@WBSC)에서 한일전 승자 예측 투표가 다시 한 번 진행된다.

지난 8일 개막전으로 치러졌던 한일전 승자 예측 투표에서는 경기일 내내 한국이 일본을 앞서다 경기 직전 대거 일본 트위터 이용자들이 투표에 참여하면서 결국 일본이 62%로 우세한 상태에서 마감됐다. 실제 이 경기는 일본이 한국을 5대 0으로 누르며 완승을 거둔바 있다. 이에 승자 예측 투표에서 우세를 차지하기 위한 한일 트위터 유저들의 뜨거운 사이버 대결이 오늘 다시 펼쳐질 예정이다. 이 투표에 참여하고 싶다면 트위터에 로그인한 뒤 WBSC 계정(www.twitter.com/wbsc)을 방문해 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오늘 투표는 오후 7시 경기를 앞두고 오후 6시에 마감될 예정이다.

WBSC 트위터 공식 계정과 함께 SBS스포츠 계정(@SBSsportsnow)에서도 프리미어12에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의 훈련 모습이나 셀카 등 다양한 컨텐츠를 독점 제공하고 있다. 경기를 앞두고 훈련을 하는 한국 선수단의 모습을 생생한 영상 컨텐츠로 전하는가 하면, 트윗 미러를 통해 사인과 함께 셀카를 찍은 익살스러운 선수들의 모습, 코치진이 직접 손글씨로 써서 제출한 출전 선수 명단 등 중계 화면 밖 경기장의 실제 모습들을 전달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