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이스트(NU’EST)의 소속사인 플레디스는 7일 정오 뉴이스트(NU’EST)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pledisnuest)와 멜론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뉴이스트(NU’EST) 정규 1집 ‘Re:BIRTH’의 ‘저지먼트(Judgement)’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저지먼트(Judgement)’는 앨범의 1번 트랙이자 인트로 곡으로 전체적인 의미를 가장 잘 나타내는 곡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남기는 곡이기도 하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리믹스 된 음원 뿐만 아니라 어두운 공간에서 빛 비춰 유리 큐브와 연기 그리고 실사가 교차되는 특별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저지먼트(Judgement)’의 영상은 이런 강렬한 인상을 위해 특별한 퍼포먼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미디어 아트 그룹 롤스파이크와 함께 작업을 진행했다. 롤스파이크는 음악과 영상, 설치미술의 개념을 하나의 아트 디렉션으로 선보이는 미디어 퍼포먼스 그룹으로 음악과 함께 속이 빈 유리 큐브 안에 연기로 보여지는 이미지를 빛으로 표현해내는 특별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뉴이스트(NU’EST)의 정규 앨범 1집은 [Re:BIRTH]라는 제목에 걸맞게 뉴이스트(NU’EST) 멤버들 전원의 성장과 변화를 담아내는데 주력한 앨범이다. 뉴이스트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 됐을 때부터 국내의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의 팬들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지난주 신곡 음원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 후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 지고 있다. 특히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일본의 팬들은 티저 이미지공개부터 이번 인트로 티저 영상까지 공식 SNS들을 통해 전해지는 소식에 국내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앨범에는 총 7곡의 신곡과 뉴이스트(NU’EST)의 데뷔 곡인 ‘FACE’를 비롯해 ‘Action’, ‘여보세요’ 등 지난 앨범의 4곡이 함께 수록됐다. 앨범을 구매하는 팬들을 위한 특전으로 보너스 트랙 한 곡이 함께 수록 될 예정이다.
9일 멜론 등 온라인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슈퍼주니어, '슈퍼쇼6' 개최 확정..'글로벌 한류 제왕'의 위엄
☞ 오타니 료헤이, '조선총잡이' 첫 등장..이준기와 2막 연다
☞ 박시연, TV조선 '최고의 결혼' 출연 확정..2년여 만에 컴백
☞ 박시후, 3억원대 손배소송서 승소..1년 법적 분쟁 종지부
☞ '끝없는사랑' 서효림, 순수+해맑 재벌女..'밉쁜 매력 살아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