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승기♡이다인, 리조트→속초 할머니댁 데이트…견미리와도 만나

김소정 기자I 2021.05.24 15:49:08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이다인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속초 데이트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왼쪽부터) 이승기, 이다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디스패치는 두 사람을 강원도 강릉 A리조트에서 목격했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검은색 BMW 차량에 탑승했다. 제보자는 “이승기가 이다인이 강릉 A리조트에서 골프를 치고 뷔페를 먹었다”고 전했다.

리조트에서 나온 두 사람은 강원도 속초로 향했다. 목적지는 이승기 할머니 집. 이다인은 이승기 할머니에게 인사를 했고, 이승기는 할머니에게 용돈을 드렸다.

디스패치는 “이다인은 밝았다. 싹싹했다. 할머니에게 다정했고, 깍듯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미 이승기는 친한 동료, 지인, 관계자 등에게 이다인을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이승기가 지인 모임에 이다인을 데리고 왔다. 여자친구라고 소개했다. 당당했고 솔직했다”고 전했다. 또 이승기는 이다인의 언니 이유비, 어머니 견미리와도 이미 만난 상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