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창렬 아들 "아빠는 스마트폰 중독자" 폭로

최은영 기자I 2013.11.15 18:00:18
MBN ‘가족삼국지’에 출연한 김창렬과 아들 주환 군..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가수 김창렬의 아들 주환 군이 “아빠는 스마트폰 중독자”라고 폭로했다.

김창렬은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MBN ‘가족 삼국지’ 녹화에 자신을 판박이처럼 닮은 아들 주환 군, 장모 김미지 씨와 함께 참여해 ‘우리 집 고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주환 군은 “아빠가 스마트폰에 빠져나와 놀아주지 않는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집에 와서도 계속 핸드폰만 잡고 있다. 놀아줄 때에도 게임을 하고, 동생을 안고 있을 때에도 스마트폰을 본다”고 말해 김창렬을 당황하게 했다.

MC 전현무는 “그건 제가 잘 안다. (김창렬이) 단체 무료문자 서비스를 24시간 동안 하는 것 같다. 거의 매번 말을 거는데 50명 정도와 함께하는 단체 대화방에서 내가 나가기를 하면 바로 전화가 와 ‘너 죽을래. 계속 대화해야지. 왜 나가냐?’ 등의 반응을 보인다”고 힘을 보탰다.

이에 김창렬은 “내가 생각해도 과하긴 하다”고 인정을 하면서도 “그래도 24시간은 안 한다”고 애써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창렬은 “주환이가 가끔 부루마블 게임을 함께 하자고 하는데 혼자 스마트폰 게임을 하는 것이 재밌어서 안 해줬다. 주환이가 이런 불만을 느끼고 있다는 것은 처음 알았다. 그동안 많이 섭섭했던 것 같은데 앞으로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창렬 가족이 출연한 ‘가족삼국지’는 17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로티플스카이 사망에 애도물결, 김창렬·하주연 "마음 아파"
☞ 핫젝갓알지,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뜬다
☞ 박찬호, 12일 '김창렬의 올드스쿨' 출연
☞ [포토]정석원-백지영 커플 결혼식 참석한 김창렬과 원더보이즈
☞ DJ DOC 김창렬, 14일 득녀 '딸바보 대열 합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