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맨유 경기 관람 '수능패스' 이벤트 진행

이석무 기자I 2016.11.17 10:26:15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조아제약이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국 규모 맨유 경기 관람 ‘수능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패스’ 이벤트는 12월 3일까지 조아바이톤 홈페이지(www.choabitone.co.kr)를 방문해 온라인 응모 또는 전국 약국에서 응모권을 작성해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12월 11일 맨유 vs 토트넘전 생중계 관람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가 진행되는 지역은 서울(목동, 신촌), 경기(분당), 광주(충장로), 대구(칠성로), 부산(해운대)에 소재한 메가박스 영화관이다. 최종 당첨자는 12월 5일 조아바이톤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된다.

행사 당일 입장자 전원에게는 무릎담요, 팝콘&음료 세트가 증정되며 관람자 가운데 행운권 추첨을 통해 영국 맨유 홈경기 관람권&항공권&숙박권(각 지역당 1인)과 맨유 선수 친필사인 유니폼(각 지역당 2인)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응모를 했으나 최종 선정되지 못한 인원에 한해 총 5명을 추첨해 맨유 유니폼을 제공한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바이톤의 주 사용층인 수험생을 위해 맨유 경기 생중계를 관람하고 다양한 경품도 제공하는 팬뷰잉 파티를 기획했다”며 “지금까지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