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엑소 수호·이세영 드라마 ‘하와유브레드’, 공식포스터 공개

김가영 기자I 2020.01.13 18:00:47
‘하와유브레드’ 공식포스터(사진=세이온미디어)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EXO 수호(김준면)와 이세영 주연의 드라마 ‘하와유브레드’(연출 김영준, 극본 강수연, 제작 세이온미디어 주식회사)가 1차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방송 일정을 확정했다.

‘하와유브레드’는 매일 아침 ‘소원을 들어주는 빵’을 만드는 비밀스런 천재 파티쉐 한도우(수호)와 그를 섭외하기 위해 베이커리에 잠입하는 예능프로 작가 노미래(이세영 분)의 베이킹홀릭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제작사 세이온미디어(주) 측이 공개한 포스터에는 그룹 엑소의 리더 수호가 꽃미남 파티쉐로 변신한 모습과 함께 배우 이세영을 아련하게 바라보는 모습도 함께 담겨 있다.

또한 수호, 이세영 외에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태양의 후예’ 등에서 활약한 서정연이 완벽주의에 히스테리한 예능 PD 역할로, 드라마 ‘녹두꽃’ 외에도 활발한 연예활동을 벌이고 있는 이기찬이 조연출 역할로, 아나운서 출신의 종합 엔터테이너 오상진이 예능 MC 역할로 출연한다.

한편 ‘하와유브레드’는 중국 관야미디어가 투자 및 제작에 참여한 한중합작 드라마로서 최근 한한령으로 어려운 양국의 문화교류를 해빙시킬 수 있는 신호탄이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하와유브레드’는 KT 씨즌(SEEZN)에서 오는 1월 17일 금요일부터 매주 금토 방송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