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인뮤지스, 컴백 앞두고 `모델돌` 인증부터.. 애플힙 주인공은?

박지혜 기자I 2015.06.18 10:54:16
그룹 나인뮤지스(사진=스타제국)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가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재킷을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나인뮤지스는 18일 자정 소속사 스타제국 공식 트위터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재킷 사진 속 멤버들은 여름 스페셜 앨범에 알맞게 발랄한 분위기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스포티한 의상으로 발랄한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날씬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며 성숙한 분위기도 풍겼다.

특히 사진 속 이유애린은 블루진 재킷에 빨간 수영복을 입고 롤러스케이트를 들고 있어 앞서 공개된 티저의 주인공임을 암시했다.

또 소진은 스포츠룩을 매치해 소녀다운 발랄한 모습을 연출, 민하와 현아는 화려한 수영복을 입고 올 여름 비치룩 트렌드를 선보였다.

이날 현아, 이유애린, 민하, 소진의 재킷 이미지 공개에 이어 19일에는 경리, 성아, 혜미, 금조의 2차 개인컷이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월 2일 컴백을 앞둔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에는 ‘여자들의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한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는 아시아 아티스트들의 대표 곡들과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캐치미이프유캔(Catch Me If You Can)’ 등을 만든 프로듀서 Erik Lidbom 과 Herbie Crichlow, Anne Judith Wik의 곡으로 실력파 프로듀서 e.one의 세련된 편곡이 더해졌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나인뮤지스 앨범 재킷 사진 더보기
☞ 구하라 화보 사진 더보기
☞ 2015 파리 에어쇼 사진 더보기
☞ 2015 러시아 국제군사기술포럼 사진 더보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