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BN "'미스터트롯2' 김용필, 소속 아나운서 아냐" [전문]

유준하 기자I 2023.01.12 18:13:16
TV 조선 ‘미스터트롯2’ 출연자 김용필.(사진=TV조선)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MBN이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김용필 아나운서에 대해 소속 아나운서가 아니라는 입장을 내놨다.

MBN 측은 12일 “현재 타사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김용필 씨는 MBN 아나운서가 아님을 분명히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용필 씨는 현재 MBN이 아닌 매일경제TV에 출연하고 있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MBN에는 단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MBN과 매일경제TV는 모두 매경미디어그룹 계열사이긴 하지만 MBN은 종합편성채널, 매일경제TV는 경제전문채널로 다른 회사라는 이유에서다.

이에 MBN 측은 “현재 ‘MBN 아나운서’ ‘MBN 앵커’ ‘MBN 프리랜서 아나운서’ ‘MBN 경제 방송 등을 진행 중인 김용필’ 등으로 표기되고 있는 김용필 씨는 MBN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니 참고해달라”고 전했다.



다음은 전문

현재 타사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김용필씨는 MBN 아나운서가 아님을 분명히 밝힙니다.



김용필씨는 현재 MBN이 아닌 매일경제TV에 출연하고 있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MBN에는 단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습니다.



MBN과 매일경제TV는 모두 매경미디어그룹 계열사이긴 하지만, MBN은 종합편성채널, 매일경제TV는 경제전문채널로 다른 회사임을 분명히 합니다.



현재 ‘MBN 아나운서’ ‘MBN 앵커’ ‘MBN 프리랜서 아나운서’ ‘MBN 경제 방송 등을 진행 중인 김용필’ 등으로 표기되고 있는 김용필씨는 MBN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니, 향후 기사 작성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