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우아! "신곡 '단거', 스윗·러블리·파워풀 매력 다 담아"

윤기백 기자I 2022.06.09 15:53:09
그룹 WOO!ah!(우아)가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슈피켄홀에서 열린 첫 미니앨범 ‘JO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방인권 기자)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우아! 자체를 그대로 담았다.”

그룹 우아!(woo!ah!)가 첫 미니앨범 ‘조이’(JOY)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우아! 리더 나나는 9일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진행한 첫 미니앨범 ‘조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조이’는 우아!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앨범”이라며 “한층 성장한 모습과 넓어진 스펙트럼 등 다양한 음악적 요소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우연은 타이틀곡 ‘단거’에 대해 “자꾸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거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라며 “스윗하고 러블리한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우아의 매력을 다양하게 엿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우아!(나나·우연·소라·민서·루시)는 9일 오후 6시 미니 1집 ‘조이’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파워풀한 타이틀곡 ‘단거’(Danger)를 비롯해 ‘조이라이드’(Joyride), ‘고 어웨이’(Go Away), ‘스위치 업’(Switch Up), ‘스트레이트 업’(Stratight Up), ‘별 따러 가자’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단거’는 자꾸만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 것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달콤한 너에게서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음을 마치 ‘위험’(Danger)에 빠진 것으로 비유했다. ‘단거’ 뮤직비디오는 ‘달콤함 그 자체’로 변신한 러블리한 매력의 우아!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함께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