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멍뭉이' 유연석·차태현·김주환 감독, 개봉일 무대인사 확정

김보영 기자I 2023.02.22 16:59:39

3월 1일, 4일, 5일 무대인사…유쾌한 힐링 선사 예고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멍뭉미로 무장한 유연석, 차태현과 ‘청년경찰’에 이어 영화 ‘멍뭉이’로 새로운 가족 버디극을 선보인 김주환 감독이 개봉일인 3월 1일(수)과 4일(토), 5일(일) 무대인사로 관객들을 만난다.

‘멍뭉이’가 언론시사 이후 두 청년의 유쾌한 브로맨스와 동물과 가족에 대한 진심을 담은 3월 원픽 영화로 극찬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개봉일인 3월 1일과 4일(토), 5일(일) 유연석과 차태현, 김주환 감독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멍뭉이’는 집사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면접을 시작하고, 뜻밖의 ‘견’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는 영화다.

3월 1일(수) 메가박스 더 부티크 목동현대백화점, CGV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에서 유연석, 차태현, 김주환 감독이 관객을 찾아간다. 4일(토)에는 CGV용산, 메가박스 성수,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강변,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찾아가 관객들에게 유쾌한 기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5일(일)에는 롯데시네마 은평(롯데몰),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CGV홍대, 메가박스 홍대, CGV왕십리를 방문해 감사 인사를 전할 것이다.

올봄, 누구와 봐도 실패 없을 단일한 영화로 주목받는 ‘멍뭉이’의 개봉 주 무대인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친구와 연인, 가족과의 극장 나들이에서 유쾌함과 감동을 선사할 ‘멍뭉이’는 3월 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