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TBO,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출연… 글로벌 팬소통

윤기백 기자I 2022.08.05 14:13:46
ATBO(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ATBO가 글로벌 팬소통에 나선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ATBO가 데뷔앨범 ‘더 비기닝 : 개화’ 발매를 기념해 금일(5일) 오후 9시부터 공식 트위터 채널에서 진행되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 출격한다”고 전했다.

지난달 27일 데뷔한 ATBO는 2022년 데뷔한 신인 보이그룹 중 뮤직비디오 최다 조회수를 기록, 글로벌 K팝신에서 돋보이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트위터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반가운 실시간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ATBO는 이번 라이브를 통해 데뷔앨범 ‘더 비기닝: 개화’의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토크, 데뷔 활동 소감 등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Q&A 시간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꾸려나갈 계획이다. 특히 Q&A 시간은 팬들이 사전에 보낸 질문을 뽑아 직접 답하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솔직한 ‘특급 소통’ 시간이 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음악 레이블로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위클리 등이 소속된 IST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새 보이그룹 ATBO는 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석락원, 정승환, 김연규, 원빈까지 뛰어난 실력과 넘치는 끼,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까지 두루 갖춘 7인조 보이그룹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