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펜타곤 홍석 "유제품 UCC 영상 공모전 참여하세요"

윤기백 기자I 2021.10.05 16:17:11
펜타곤 홍석(사진=한국유가공협회)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펜타곤 홍석이 ‘Thank 유 캠페인’의 관심과 이슈를 확산하고 국산 유제품의 소비촉진을 통해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도사로 나섰다.

홍석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 이데일리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 10월 홍보대사를 맡았다. 2016년 데뷔해 인기 K팝 아이돌로 성장한 펜타곤 홍석은 지난해 SBS 드라마 ‘불새2020’을 시작으로 웹드라마 ‘블루버스데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연기돌로도 승승장구 중이다.

홍석은 최애 유제품으로 ‘흰우유’를 꼽았다. 홍석은 “운동을 좋아하다보니 운동이 끝나면 보충제를 마시는데 우유와 함께 마시면 고소하고 맛이 있어 항상 같이 먹는다”며 “우유는 칼슘뿐만 아니라 3대 영양소인 단백질, 지방을 보충해주는 영양소가 있어 건강에 좋은 식품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흰유유도 좋아하지만 커피를 좋아해서 카페라떼와 그릭요거트 등 유제품도 자주 먹는다”고 전했다.

‘Thank 유 캠페인’은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Thank 유 1004 챌린지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Thank 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프로그램을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한다. 참가자 1명당 ‘Thank 유 1004 장학금’과 ‘Thank 유 1004 빨간 상자’로 1004원이 적립돼 연말에 유업체에서 대한적십자사로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