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배우 정연주,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 발탁…화사한 미모

김가영 기자I 2021.03.24 18:36:35
정연주(사진=앤디엠)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정연주가 코스메틱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정연주가 전속 모델로 발탁된 ‘앤디엠’은 건강한 피부의 밸런스를 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정연주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화사한 미모가 돋보이는 광고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앤디엠’ 광고 관계자는 “그 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정연주가 보여줬던 화사하고 밝은 이미지가 건강하고 맑은 제품들을 진정성 있게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하여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구자성에 이어 정연주까지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고, 앞으로 브랜드에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정연주는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를 통해 “평소 건강한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앤디엠’ 모델로 발탁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정연주는 드라마 ‘포레스트’, ‘나인룸’, ‘이판사판’, ‘마녀의 연애’, ‘선암여고 탐정단’, ‘드림하이2’ 등을 비롯해 영화 ‘늦여름’, ‘뷰티풀 뱀파이어’, ‘탐정:리턴즈’, ‘아이 캔 스피크’. ‘쎄시봉’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캐릭터로 사랑을 받은 배우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