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섹시' 이준기 VS '도도' 남상미

강민정 기자I 2014.06.20 10:07:32
이준기 남상미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배우 이준기와 남상미가 패션 매거진 바자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KBS2 수목 미니시리즈 ‘조선총잡이’로 호흡을 맞추는 두 사람은 드라마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화보로 시선을 끈다. 남상미의 허리를 박력 있게 휘어감은 이준기. 사연이 있는 눈빛, 그리고 그의 짙은 눈썹과 그녀의 짙은 립스틱만큼이나 강렬한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그리고 총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개인 컷은 두 남녀의 반항적인 이미지를 추가하며 반전을 선사한다.

최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한복을 벗고 강렬한 메이크업과 모던한 의상으로 변신을 완료한 이준기, 남상미 커플. ‘말하지 않아도 아는’ 호흡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오랜만에 모던한 감성으로 만난 두 배우도 서로의 색다른 모습에 “멋있다” “예쁘다”로 추켜세우며 촬영에 열중했다. 이번 화보를 진행한 바자측 관계자도 “이준기와 남상미의 호흡이 정말 잘 맞아 촬영이 원활하게 진행됐다. 두 배우의 ‘어울림’을 보니 ‘조선 총잡이’의 로맨스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7년 전 한 작품에서 만나 시청자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겼던 이준기, 남상미는 ‘조선총잡이’에서 다시 만나 시청자들에게 ‘특급 개화기 로맨스’를 선사할 각오다. 25일 첫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포토]이준기-남상미, 밀착 포즈 '강렬'
☞ 이준기-남상미, 흑백 화보 공개..멋스러운 '개화기 커플'
☞ '문어 영표'에 외신도 놀랐다..WSJ, "이영표 예측력 앞으로도 주목"
☞ 임지연, 뷰티 화보..'입술에 중독되다'
☞ [포토]임지연과 디올의 만남..'입술 화보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