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공익캠페인 ‘스포츠를 움직인다’ 이벤트 화제

김상화 기자I 2010.07.22 17:27:28
체육진흥투표권 수탁사업자인 오리온 그룹 계열의 스포츠토토(www.sportstoto.co.kr)가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8차 공익캠페인 “더 나은 스포츠환경을 위해, 스포츠를 움직인다”가 스포츠팬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열악한 국내 스포츠 환경을 초등학교 야구팀 수 1000(일본) : 99(한국), 남자 실업 핸드볼 클럽 수 3001(이탈리아) : 5(한국), 국제 규격 아이스링크 수 2007(미국) : 17(한국) 등 숫자(2009년 기준)로 비교해 보여주며 국내 스포츠 환경을 다시 한번 돌아보게 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이번 공익 캠페인은 자라나는 스포츠 꿈나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을 만들겠다는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스포츠토토의 의지와 역할의 중요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스포츠토토에서는 이번 캠페인에 스포츠팬들의 참여를 위해 공익 캠페인 감상 후 10자평 남기기, 스포츠토토 등을 통해 조성된 국민체육진흥기금의 다양한 쓰임 알아보기, ‘스포츠를 움직인다’ 공익 캠페인 영상 담기(미투데이, 트위터 등)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스포츠토토(www.sportstoto.co.kr) 및 베트맨(www.betman.co.kr) 홈페이지를 통해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한 캠페인 참여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급 접이식 자전거(2명), 오클리 스포츠 선글라스(5명), 닌텐도Wii(10명), 스포츠워킹슈즈(10명), 영화예매권(80명/1인2매)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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