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필루스 샨티, '가장 아름다운 K팝 아이돌' 1위

윤기백 기자I 2022.06.23 14:24:01
샨티(사진=MLD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신인 그룹 라필루스(Lapillus) 샨티가 ‘가장 아름다운 K팝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샨티는 해외 연예 매체 KPOPPOST(케이팝포스트)가 실시하는 ‘가장 아름다운 K팝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23일 오후 1시 기준 샨티는 약 5000표가 넘는 투표수 중 35%를 차지했다. 샨티는 2위 후보와 무려 15% 이상의 격차를 벌리며 독보적인 선두를 기록하고 있다.

KPOPPOS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투표에는 라필루스를 비롯해 올해 상반기에 데뷔한 국내 K팝 걸그룹 멤버 51명이 후보로 올랐다. 투표는 오는 7월 6일 오후 9시까지 전 세계 K팝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20일 라필루스로 데뷔한 샨티는 필리핀 대표 하이틴 스타 출신으로 이국적인 외모에 실력까지 겸비해 주목받고 있다. 샨티는 데뷔 이전부터 JT&MARCUS(제이티앤마커스)의 ‘너에게 닿기를’, ‘첫눈에’, 릴리안(Lylian)의 ‘일분일초’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의 주연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과 완성된 비주얼을 입증하기도 했다.

6인의 멤버로 구성된 라필루스는 ‘빛의 방향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보석’이라는 팀명의 의미처럼 “Shine Your Lapillus(자신만의 색을 찾자)”라는 메시지를 세상에 전한다. 라필루스의 데뷔곡 ‘힛야!’(HIT YA!)는 발매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K팝 신흥 강자의 등장을 알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