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소녀시대, 19일 신곡 'Mr.Mr.' 공개..1년만에 컴백

박미애 기자I 2014.02.11 11:12:50
소녀시대 티저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소녀시대가 컴백한다.

소녀시대는 오는 24일 4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미스터(Mr.Mr.)’를 출시한다. 정규 4집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이후 1년여 만이다. 출시 전인 19일에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Mr.Mr.)’의 음원도 선공개한다.

소녀시대는 이날 오전 11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http://youtu.be/1uw5gudgWQA) , 페이스북 SM타운 페이지 등을 통해 ’미스터미스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이미지 티저에는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이 미스테리한 무드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겨있다.

소녀시대는 지난해 ’아이 갓 어 보이‘로 미국 유튜브 뮤직 어워드(YouTube Music Awards)에서 레이디 가가, 저스틴 비버, 원 디렉션 등 세계적 팝스타를 제치고 메인 상인 ‘올해의 뮤직비디오(Video of the Year)’를 수상했으며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2013 올해의 노래 TOP 10‘에 아시아 가수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 또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가 선정한 ‘2013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44 (Fuse’s 44 Most Anticipated Albums of 2013)’ 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한 성과를 얻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