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연인' 남궁민X안은진, 드디어 재회한다

김가영 기자I 2023.11.03 10:42:44
‘연인’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재회한다.

3일 MBC 금토드라마 ‘연인’ 제작진이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의 재회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장현은 밝은 미소를 머금은 채 유길채를 응시하고 있다. 유길채 역시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이장현을 바라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유길채의 손에는 이장현이 준 것으로 보이는 작은 꾸러미가 보인다. 앞서 공개된 17회 예고를 통해 이 꾸러미가, 유길채가 먹고 싶다고 한 ‘콩시루떡’임을 짐작할 수 있다. 두 사람이 어떻게 재회하게 된 것일지 궁금증이 쏠리는 상태.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재회한 두 사람의 얼굴에 미소가 피어났다는 점이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내일(4일) 방송되는 17회에서 이장현과 유길채는 심양이 아닌, 한양에서 재회한다. 심양에서와는 전혀 다른 상황에 놓인 두 사람이지만, 서로를 연모하는 마음만큼은 변함이 없다.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는 언제나 그렇듯 최고의 연기 호흡으로 이장현과 유길채의 가슴 시린 사랑을 담아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양에서 다시 마주한 이장현과 유길채. 닿을 듯 닿지 않은 두 사람의 사랑이 이번에는 운명의 끈을 이어갈 수 있을까.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11월 3일(금)은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4차전 중계 방송으로 결방된다. ‘연인’ 17회는 11월 4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