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홍진경 "남편과 첫 만남서 키스…놓치고 싶지 않았다"

정시내 기자I 2014.02.27 14:02:50
홍진경 남편 러브스토리.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방송인 홍진경 개그맨 박휘순 윤형빈 가수 가인 이민우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홍진경은 “남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처음 만난 날 어떻게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그래서 키스를 했는데 남편이 놀라서 도망을 갔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을 졸라서 했냐?”는 김구라의 질문에 홍진경은 “남편에게 ‘나랑 딱 하루만 살자. 후회는 안 할 거다’라고 했다”고 말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경 남편 러브스토리.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또 홍진경은 “그때는 휴대전화에 발신자 번호가 안 떴다. 그래서 전화를 하면 다 받았다. 그런 식으로 3개월을 쫓아다닌 끝에 남편을 쟁취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홍진경은 SBS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 캐스팅 비화와 전지현 시어머니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포토] 손나은 입학식 청순 미모 '눈길'..."동국대 입학 기뻐요"
☞ 홍진경, 전지현 시어머니 일화 "내 며느리가 전지현" 깨알 자랑
☞ 손나은 입학식, “열심히 공부할게요~” 여신 미모 발산
☞ 홍진경 별그대 비화 공개 "조세호-남창희 꽂아줬다.. 안재현은 러브라인"
☞ 변호인 임시완, 영화제 첫 신인상 수상 "감사해요"
☞ 최정문 맥심 화보, 볼륨 몸매 과시 '눈길'
☞ [포토]'레인보우' 조현영, 맥심 화보 '침대 위 S라인 몸매'
☞ [포토]'레인보우' 조현영, 맥심 커버 장식 '볼륨 몸매 과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