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우새' 이동건 "딸 로아 덕에 상 탔다…母·김지석에 감사" [SBS 연예대상]

최희재 기자I 2023.12.30 21:43:33
(사진=SBS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이동건이 연예대상에서 핫이슈상을 수상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3 SBS 연예대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방송인 이상민, 이현이, 배우 김지은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이동건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로 핫이슈상을 받았다. 이동건은 “‘미우새’를 하게 되면서 많은 분들께 응원 받고 위로 받았다고 생각했는데 상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 상의 9할은 스튜디오에서 지켜봐 주시는 어머니 몫이라고 생각한다. 어머니 너무 감사하다. 김지석 씨는 제가 ‘미우새’ 한다고 했더니 한걸음에 힘을 보태야 하지 않겠냐며 달려와줬다. 너무 멋지고 감사했다”며 감사 인사를 남겼다.

또 이동건은 딸 로아 양을 언급하며 “제 눈에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우리 로아에게 아빠가 로아 덕분에 상 탔다고, 고맙다고 꼭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우리 ‘미우새’ 선후배 회원님들 너무 감사하고 제작진분들 너무 감사하다. 더 꾸밈없고 솔직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