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세바퀴’ 김현주, 이휘재-박명수와 ‘찰떡 호흡’ 발휘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정시내 기자I 2013.07.20 20:00:00
MBC ‘세바퀴’에서 깜짝 MC로 변신한 배우 김현주가 폭풍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에스박스미디어 제공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MBC ‘세바퀴’에서 깜짝 MC로 변신한 배우 김현주가 폭풍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주는 발목 부상을 당한 박미선을 대신해 2주간 ‘세바퀴’의 깜짝 MC를 맡게 됐다. 그는 지난 13일 방송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과 특유의 재치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오는 20일 방송되는 ‘세바퀴’에서도 MC파트너인 이휘재-박명수와 찰떡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는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 만점의 깔끔한 진행 실력은 물론 지상렬의 갑작스러운 댄스 요청에 영혼이 없는 ‘소울리스 댄스’로 이목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김현주는 “예능 프로그램 MC가 너무 오랜만이라 긴장한 탓에 더 재밌는 부분을 보여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아쉽다. 기회가 또 주어진다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세바퀴 가족분들이 반갑고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했다.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는 소감과 함께 “이번 주 방송도 재미있게 봐주시길 부탁드린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김현주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깜짝 댄스를 볼 수 있는 MBC ‘세바퀴’는 오는 20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김현주, 박미선 지원사격..'세바퀴' 2주간 진행
☞ '궁중잔혹사' 김현주, 4시간 형틀 고문 열연
☞ [포토]김현주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
☞ [포토]김현주 `강렬한 레드 원피스`
☞ 김현주, MBC '휴먼다큐 사랑' 내레이션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