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브베터-골프존, '2024 리브베터 매장챔피언쉽 투어' 스폰서쉽 체결

조원범 기자I 2024.07.19 17:38:21
[이데일리 골프in 조원범 기자]프리미엄 천연 소재 매트리스 브랜드 리브베터(Live Better)가 골프존과 ‘2024 리브베터 매장챔피언쉽 투어’ 스폰서쉽을 체결했다.

‘리브베터 매장챔피언쉽 투어’는 골프존의 GPC대중골프협회 회원사 매장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연령대와 수준의 골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12월 말까지 참가자들에게 매달 리브베터의 고급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리브베터 관계자는 “골프존과의 이번 스폰서쉽을 통해 리브베터의 우수한 매트리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의 목표는 고객들이 최고의 수면을 경험함으로써 일상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골프존과의 협력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토너먼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와 협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수면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골프존 및 GPC대중골프협회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더욱 고객 중심적인 이벤트를 기획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브베터는 프리미엄 천연 소재 매트리스 제작 업체로서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수면의 질을 극대화할 수 있는 매트리스를 개발해왔다. 유럽 왕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와 같이 최고 등급의 말총 등 천연소재들을 사용한다. 천연소재는 통기성이 우수해 잠자는 동안 몸을 시원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체중분산에 용이한 독자적인 AST-1 스프링 기술을 결합하여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경기도 용인과 경북 김천에 위치한 리브베터 쇼룸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