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퍼노바 정윤학, 日 뮤지컬 페스티벌 출연…수준급 실력

김가영 기자I 2022.12.30 16:03:28
사진=정윤학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그룹 슈퍼노바(SUPERNOVA) 리더 정윤학이 일본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정윤학은 지난 26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분카무라 오차드홀에서 개최된 ‘Japan Musical Festival 2022 Winter Season’에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정윤학은 솔로 무대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일본어로 부르며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어 한국 뮤지컬의 우수성을 소개하기도 했다.

또한 정윤학은 이날 솔로 무대뿐만 아니라 듀엣, 그룹 등 총 6곡의 무대에 올라 전천후 활약을 펼치며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Japan Musical Festival 2022 Winter Season’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일본 뮤지컬계 톱 배우들이 출연, 박진감 넘치는 가창과 화려한 연출이 돋보인 뮤지컬 페스티벌로 오프라인 공연은 물론 온라인 및 영화관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이 동시에 진행됐다. 이날 무대는 2023년 2월 일본 니혼테레비 플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정윤학은 국내에서 2010년 대학로 ‘김종욱 찾기’로 뮤지컬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일본으로 무대를 이동, ‘RENT’, ‘프리실라’, ‘INTERVIEW~부탁이야, 누군가 날 구해줘~’, ‘당신의 첫사랑 찾겠습니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필모그래피를 쌓았던 만큼 오는 2023년에도 활발한 활동으로 일본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