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택시' 베이비복스 김이지, 훈남 신랑과 입이 '떡' 벌어지는 집 공개

김민정 기자I 2014.11.18 10:54:59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90년대를 풍미한 걸그룹 베이비복스 김이지가 최초로 집을 공개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현장토크쇼 택시’ (이하 택시) 에서는 ‘90‘ s 아이콘 특집‘에 베이비복스 김이지, 심은진, 간미연이 출연한다.

특히 지난 2010년 4월 동갑내기 신랑과 화촉을 밝히며 화제를 모은 김이지는 ’택시‘에서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과 훈남 신랑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날 방송을 통해 뜨거운 인기만큼 그녀들을 둘러싼 무수한 루머들의 진실이 모두 밝혀질 예정이다.

심은진은 탈퇴 당시 상황을 묻는 질문에 “팀보다 저 자신에 대한 문제가 있었다”고 솔직하게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함께 출연하지 못했지만, 윤은혜와의 깜짝 영상 통화와 김이지의 결혼식 날 함께 축가를 부른 베이비복스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반가움을 더할 전망이다.

특히 이날 방송은 택시에 이어 김이지의 집에서 이야기가 이뤄졌다. 방송 최초로 공개된 그녀의 집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와 아이를 위한 인테리어가 돋보여 MC 이영자와 오만석을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랑이 가득 묻어나는 집과 붕어빵 아들, 훈훈한 외모와 엘리트 매력이 돋보여 대학 시절 ‘연세대 소지섭’이라 불렸단 남편 송현석이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