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반달친구', 첫방 앞두고 포스터 3종 공개

이정현 기자I 2016.04.20 10:39:33
반달친구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반달친구’가 첫방송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JTBC는 20일 ‘반달친구’에 출연하는 그룹 위너(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돌, 아이들과 꿈의 아지트를 열다’를 메인 문구로 동심을 자극했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에서는 위너가 ‘반달친구’의 귀여운 마스코트 버스 ‘반달버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반달버스’는 실제 촬영 당시 아이들을 싣고 내리는 통학 버스의 역할을 했다. 노란색 버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위너의 모습이 어린아이처럼 천진난만하다.

두 번째 포스터는 놀이공원을 연상시키는 배경과 편안한 차림의 위너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위너는 아이들과 3주 간 만나는 공간을 즐겁고 재밌는 ‘반달랜드’로 꾸몄다. ‘반달랜드에 어서 오세요’라는 문구와 깜찍한 장난감들이 위너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세 번째 포스터는 위너가 직접 작업한 ‘반달랜드’의 건물이 배경으로 담겼다. 위너는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기 전 아이들과 함께 할 장소를 직접 페인트칠 하고 꾸몄다. 위너가 그린 로고와 그래피티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그림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달친구’는 아이돌 그룹 위너와 4-7세 아이들이 보름 동안 밀착 교감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23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